* 제 목 : 마케팅 집중강의
* 저 자 : 윌렘 버거스 / 윤성호 역
* 페이지 : 341쪽
* 출판사 : 미래의창
* 발행일 : 2009년 07월 07일
* 읽은날 : 2012.09.10~ 2012.09.18
* 독후감 : 이 책은 제목처럼 마케팅에 관한 대학교재 같은 느낌이 든다. 물론 "xxx원론", "xxx개론"
등의 교재같이 딱딱한 내용은 아니었지만..
저자 Wilem Burgers는 시장관리, 광고, 가격전략, 유통, 등 여러관련 분야에 걸쳐 마케팅의
적용을 예시과 함께 설명하고 실제 사례들을 제시하여 흥미를 더하고 있다.
더 깊은 이해를 위해 언젠가 다시 한번 읽어볼만한 책으로 생각된다.